온 성도와 가정이 365일 감사하는 교회

교회비전

비전선언문

"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를 주로 받았으니 그 안에서 행하되 그 안에 뿌리를 박으며 세움을 받아 교훈을 받은 대로 믿음에 굳게 서서 감사함을 넘치게 하라"

(골로새서 2:6-7)
감사가넘치는교회는 주님의 말씀으로 훈련되어 감사로 가득한 사람들이,
하나님 사랑과 이웃 사랑을 실천하여 하나님 나라를 세워가는 교회입니다.

감사가넘치는교회의 비전

핵심가치

감사

모든 일에 감사하는 하나님의 사람

교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은혜를 나누며 주님의 제자로 서로를 세워가는 하나님의 사람

예배

예배로 하나님의 임재를 체험하는 하나님의 사람

전도

지역과 열방을 구원하는 하나님의 사람

봉사

지역과 이웃을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섬기는 하나님의 사람

훈련

훈련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세워지는 하나님의 사람

목회 철학

‘감사의 기적을 경험하는 성도, 가정, 그리고 교회!’

감사가넘치는교회는 오로지 ‘감사’로 세워진 교회입니다. 아무것도 없는 환경에서 하나님을 바라보고 믿음으로 미리 감사를 선포하여, 하나님의 놀라운 응답의 역사와 기적을 생생하게 경험하였습니다. 하나님께 믿음으로 드리는 감사가 얼마나 큰 능력이 있는지를 경험했고, 또한 주신 모든 은혜에 주체할 수 없이 감사했기에, 교회 이름도 ‘감사가넘치는교회’가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미리 감사하고 선포하십시오. 미리 감사는 최고의 믿음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마음을 기쁘게 합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하나님의 마음을 기쁘게 해드리면 하늘의 축복이 임합니다. 미리감사에는 우리가 모르는 하늘의 신비한 힘이 있습니다. 미리 감사가 선포되는 순간, 영적인 세계에서는 비상상황이 일어납니다. 천군 천사가 전부다 동원이 되어 우리의 주변환경에 역사하시고, 우리를 괴롭게하는 사람들에게 역사하시고, 우리의 앞길에 만날 사람들에게 역사하시고, 우리가 모르는 사람들도 동원하시고, 우리의 미래 가는 길에 법이 바뀌게 하시고, 놀라운 역사가 막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지금 여러분을 힘들게 하는 문제를 놓고, 이제 더 이상 불평불만을 그만하시고 미리감사를 선포해보지 않겠습니까? 자녀 문제를 놓고 너무 힘들어서 불평과 원망만 하신 분이 있다면, 이 순간에 자녀의 이름을 부르면서 이 자녀에게 임할 축복의 미래를 영의 눈으로 보고 감사를 선포하십시오. 하나님의 기적이 일어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사업이 지금 수렁에 빠져 있는 분, 이 사업이 회복되고 하나님이 축복하실 미래를 상상을 하십시오. 기쁜 마음으로 감사로 선포하십시오. 이 순간부터 하나님께서 도우실 것입니다! 모든 성도와 가정, 그리고 교회가 범사에 감사하여, 감사의 능력과 기적을 매순간 경험하시기를 간절히 바라고 기도합니다.